ITQ/MOS/워드 1·2급 자격증 무료인강 장학지원 이벤트 개최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무료인강 장학지원 이벤트 개최
  • 김동준
  • 승인 2018.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한국장학진흥원이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교육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 본 이벤트는 학원이 아닌 독학으로 시험일정에 맞춰 ITQ, MOS, 워드 자격증 필기, 실기를 공부하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장학진흥원의 ITQ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자격증 인강은 스타강사 최경미 교수가 강의를 이끈다. 기초적인 이론은 물론 기출문제 분석까지 다뤄 ITQ 자격증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모스마스터(MOS MASTER) 자격증 인강은 MOS 파워포인트, 아웃룩, 엑셀, 워드로 구성돼 있다. 핵심 위주의 족집게식 강의인 만큼, 필기요약 및 반복학습을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인강은 컴퓨터교육 분야의 전문가로 회자되는 정익종 교수가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아 꾸준한 수강신청률을 기록하는 과정 중 하나로 꼽힌다.

이외에도 한국장학진흥원은 총 100종 자격증 과정을 운영 중이며, 본 이벤트 당첨 시 해당 자격증 과정들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린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