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호 당선자 "성산일출봉, 야간관광 메카 추진"
고용호 당선자 "성산일출봉, 야간관광 메카 추진"
  • 고권봉 기자
  • 승인 2018.06.2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대 제주도의회_제주의 미래를 말하다] 고용호 더불어민주당(성산읍)

[제주일보=고권봉 기자] ▲당선소감=성산읍의 많은 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더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들과 성산읍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최우선으로 추진할 공약=지금 추진하고 있는 성산일출봉 주변 녹지공간 조성 사업과 연계한 야간 조명시설을 추가해 추진하려고 한다. 제주를 찾는 1000만 관광객의 길목인 성산읍 중심지인 내수면과 성산, 고성, 오조리를 연결하는 곳에 야간 조명시설을 설치하려고 한다. 야간 조명시설은 야간관광의 메카로 만들고 스쳐가는 관광지가 아닌 1박 이상 체류할 수 있는 야간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또 성산읍은 여름철 상수도 문제가 심각하다. 물 부족 현상이 일어나고 있어 먼저 여름철 물 부족 현상을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수산에 추진 중인 배수지 사업을 조기에 완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 1차 산업으로 밭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 추진도 우선과제로 추진하고 고령해녀들의 어장 진입로에서 발생하는 사고 예방을 위한 진입로 정비 사업 등도 병행해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 어선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어선업에 대한 지원 등도 추진하겠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교육을 위한 체육관 시설과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설치하는 경로당 공기청정기 지원도 우선 노력을 하겠다.

▲앞으로의 포부와 의정활동 계획=앞으로 성산읍 주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해 듣고 또 듣는 무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제주도정과는 견제와 협치를 이끌어내 제주도민이 잘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권봉 기자  kkb@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