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범 당선자 "청년·신혼부부 등 주거문제 해결"
김용범 당선자 "청년·신혼부부 등 주거문제 해결"
  • 고권봉 기자
  • 승인 2018.06.2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대 제주도의회-제주의 미래를 말하다] 김용범 더불어민주당(정방·중앙·천지동)

[제주일보=고권봉 기자] ▲당선소감=다시 한 번 저에게 도의원으로 일할 기회를 주신 정방동, 중앙동, 천지동 유권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리겠다. 또 선의의 경쟁을 펼친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한다. 이번 저의 당선은 지역의 더 큰 발전을 위해서는 집권여당의 힘과 3선의 능력을 갖춘 도의원이 필요하다는 지역주민들의 간절한 바람임을 잘 알고 있다. 그러기에 기쁨은 잠시, 막중한 책임감이 다가오는 시간이다.

▲최우선으로 추진할 공약=여러분과 서로 머리를 맞대고 듣고 또 들으며, 한 걸음 더 뛰는 부지런함으로 주요 공약들을 철저히 추진해 나갈 것이다. 특히 발달장애인에게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발달장애인 평생 종합지원센터’ 설립을 최우선으로 추진하도록 하겠다. 이를 통해 행복한 복지가 있는 서귀포시를 구축해 나가겠다. 또 도시재생사업에 중앙동 행복주택 사업이 지정되도록 온 힘을 기울여 현재 계획된 100호를 500호 이상으로 늘려 청년과 신혼부부 등의 주거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

▲앞으로의 포부와 의정활동 계획=개발사업의 난개발을 예방하고 환경과 지역이 상생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해 환경보존에 엄정한 원칙과 절차가 적용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할 것이다. 특히 앞으로 정책을 추진하고 의회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상임위원장, 선배 및 후배, 동료 의원들과 대화를 통해 주민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결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다. 또 어르신들에게 효도하는 도의원, 사회적 약자를 위해 진심을 다하는 마음으로 일하는 도의원이 되겠다.

고권봉 기자  kkb@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