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끼리 제주경마장에서 주말 즐겨보세요'
'커플끼리 제주경마장에서 주말 즐겨보세요'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8.06.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24일 커플 명랑운동회 개최...경품도 '펑펑'

[제주일보=홍성배 기자]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이벤트를 즐기는 커플들(자료사진)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오는 24일 렛츠런파크 광장 일원에서 부부와 연인, 친구를 위한 ‘커플 명랑 운동회’를 개최한다.

100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친구·연인·직장동료·가족 등 마음이 맞는 남녀 2인이 1개팀을 구성해 팀 대항전 형식으로 치러진다.

사랑의 림보 통과하기, 사랑의 빼빼로 과자 먹기, 한마음 달리기 등 총 7가지의 커플 게임을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게 되며, 응원전 등 다양한 게임도 함께 진행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국내 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제주도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색 커플 이벤트뿐만 아니라 렛츠런파크가 보유한 말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천연기념물 제347호로 지정돼 있는 제주마의 질주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미니호스를 무료로 탈수 있는 ‘포니승마장’, 광개토대왕(본명 담덕)을 스토리텔링한 어린이 놀이터 담덕의꿈과 트로이전쟁을 모티브로 한 학습놀이터 트로이목마, 매직포니 뜀놀이동산, 무료 골프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참가를 원하는 커플은 23일까지 주관사인 ㈜제주청년피앤씨(010-3692-3313)와 렛츠런파크 제주(064-786-8252)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