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공약 파격적...제주가 키워야 할 인물"
"청년공약 파격적...제주가 키워야 할 인물"
  • 김현종 기자
  • 승인 2018.06.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도지사 후보를 지지합니다] 원희룡 무소속 후보-오혁재 원캠프 자원봉사자
오혁재 원캠프 자원봉사자

원희룡 무소속 제주도지사 후보를 지지한다.

우선 원 후보는 부패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청렴하고 깨끗한 정치인이기 때문이다. 제주판 적폐 청산이란 시대적 과제를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생각한다.

원 후보는 공사구분이 확실하고, 합리적이면서도 개혁적이다. 기득권과 이권을 독점하는 세력으로부터 도민을 보호하고 공익을 지킬 적임자라고 판단하는 이유다.

특히 제주의 미래를 생각하고 제주의 가치를 높이려면 반드시 원 후보를 뽑아야 한다. 제주다운 비전을 제시하고 건강한 미래로 이끌 역량을 갖췄기 때문이다.

대중교통체계 개편과 재활용품 요일별 배출제 시행에서 보았듯이 눈치 보지 않고 표를 의식하지 않고 시급한 현안 해결은 과감히 추진하는 결단의 리더십도 갖췄다.

지금까지 접한 원 후보의 성품만 보더라도 똑똑하면서도 매우 겸손하다.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몸에 배어 있다. 여기에다 대한민국 흙수저 출신으로 청년들의 희망이 된 인물이란 점도 원 후보의 강점 중 하나다.

개인적으로 젊은이로서 원 후보가 제시한 청년 공약은 파격적이면서도 현실성을 갖추고 있어 기대감이 높다.

원 후보야말로 도민을 섬길 줄 아는 정치인이자 제주가 키워야 할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도민들께서 원 후보를 선택할 때 더 큰 제주란 꿈이 반드시 이뤄질 것이다.

김현종 기자  tazan@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