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아름다운 선택, 함께해요”
“6·13 아름다운 선택, 함께해요”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06.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일보=문유미 기자] 6·13 전국지방동시선거를 앞두고 제주공항에서 투표 참여와 아름다운 선거 문화를 홍보하는 공연이 펼쳐졌다.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이하 도선관위)는 5일 제주국제공항에서 투표 참여 독려와 ‘참여·희망, 축제, 화합의 선거’ 분위기 조성을 위한 ‘아름다운 선거 문화·예술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국악실내악단 ‘제주락(樂)’이 아리랑, 도라지타령, 늴리리야 등 민요와 제주도의 푸른 밤, 감수광 등 퓨전 국악 연주를 선보였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도선관위 관계자들은 ‘아름다운 선택 6·13’이라는 피켓을 펼쳐 보이기도 하고 공항 이용객들에게 팸플릿 등을 나눠주며 적극적인 선거 홍보 활동을 펼쳤다.

정홍준 도선관위 주무관은 “이번 공항 공연은 6·13 선거 홍보와 함께 여행객들이 선거일 투표를 못 할 경우 8~9일에 사전투표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선거에 많은 유권자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공항에 울려 퍼지는 가락 소리에 많은 이용객들의 관심이 쏠렸다.

김포로 향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도민 강동진(33)씨는 “이번 지방선거와 선거일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는 기회가 됐다”며 “시간 날 때 사전투표라도 미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선거 문화·예술 공연’은 지방선거를 이틀 앞둔 오는 11일 오전 10시 제주국제공항 3층에서 다시 한 번 열릴 예정이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