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혐의 씨잼, “친구는 열심히 방송하는데...” “정말 실망이다” “음악으로 보답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마초 혐의 씨잼, “친구는 열심히 방송하는데...” “정말 실망이다” “음악으로 보답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5.2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씨잼 sns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래퍼 씨잼이 대마초 혐의로 구속돼 네티즌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밤 인터넷매체 디스패치는 래퍼 씨잼이 대마초 혐의로 구속됐다고 단독으로 보도했다.

지난 사월 자택에서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를 받고 있는 씨잼은 현재 수원구치소에서 조사를 받고 있는 상태다.

경찰에 의하면 자택에서 대마초와 흡연 파이프 등을 압수했고, 씨잼의 모발 분석 결과 양성반응이 나타났다.

경찰은 씨잼에게 대마초를 건넨 자에 대해 수사를 벌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랩이나 잘하라고”, “니 친구는 열심히 방송하는데 넌 이제 바닥으로 기어들어가는구나 잘가라 멀리 안나간다”, “도끼 같은 래퍼들이 참 대단한 거구나”, “안녕. 음악으로 보답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디가서 비와이 친구라고 하지마라”, “절친이 상대적으로 너무 잘 나가니 스트레스 받았나?? 열등감 뭐 이런거?”,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았지만 정말 실망이다”, “티비에 나와서 뜨고 싶다고 그러더니 대마초로 뜨네” 등의 비난 의견을 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