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성 문재인 대통령 응원 “힘내세요” “잘하면 칭찬 못하면 비판하는게 당연” “역사적 순간 남북통일 씨앗이 되길”
김의성 문재인 대통령 응원 “힘내세요” “잘하면 칭찬 못하면 비판하는게 당연” “역사적 순간 남북통일 씨앗이 되길”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5.2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연합뉴스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배우 김의성이 문재인 대통령 응원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의성은 지난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 응원 글을 게재했다.

김의성은 청와대 국민청원 링크를 올리면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응원과 지지를 하고 싶다면서 함께 동참할 사람을 위해 링크를 올렸다.

연결된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최근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정세를 겪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응원하는 글에 동참을 해달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있다.

한편, 김의성은 사회적 현안에 대해 SNS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꾸준히 내온 배우로 잘 알려져있다. 

김의성 문재인 대통령 응원 소식에 네티즌들은 “배우나 가수도 대통령 잘하면 칭찬하고 못하면 비판하는게 당연하다 또 힘을 실어줘야 할때는 위로와 용기도 줘야 대통령도 자신감이 생긴다”, “나라를 나라답게 !!!반칙과 편법이 없는나라!!!과정도 정직하게!!! 믿습니다. 사람이 먼저인 나라. 힘내십시요 대통령님^^”,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남과북이 잘 살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역사적 순간. 남북통일의 씨앗이 되길” 등의 댓글을 달았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