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다채로운 매력 발산 눈 뗄 수 없어 인형이 따로 없네
남보라, 다채로운 매력 발산 눈 뗄 수 없어 인형이 따로 없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5.26 0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스콰이어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인터넷상에서 배우 남보라가 차원이 다른 역대급 인형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은 화보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보라는 앞서 남성지 에스콰이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그녀의 팔색조 매력이 담겨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화보 속 남보라는 오프숄더 셔츠와 뒤트임 티셔츠 등을 활용해 청순한 외모 속 숨겨진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특유의 인형미모와 가녀린 몸매로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인의 경계를 넘나들었다.

또한 남보라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긴 웨이브, 반 묶음, 포니테일 헤어는 물론, 청순, 귀여움, 섹시 등 다채로운 이미지의 의상까지 어떤 스타일도 모두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압도적인 여배우의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더불어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연기하고 싶어요. 나이 대에 맞는 역할을 연기하면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시작에 비해서는 많이 늘었지만 여전히 부족해요. 어딜 가든 열심히 하는 겸손한 배우가 되는 게 목표입니다”라며 배우로서의 목표를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녀는 매주 금요일 오후에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