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홍대 누드모델 몰카범, 연유 들어보니 “화가 나서 그만… 일이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
검찰 홍대 누드모델 몰카범, 연유 들어보니 “화가 나서 그만… 일이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5.25 16: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한 동안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검찰 홍대 누드모델 몰카범이 구속상태에서 재판에 넘겨졌다.

25일 검찰은 홍대 누드크로키 사진을 워마드에 올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모델 안모씨(25)를 기소했다.

경찰은 홍대 수업 당시 참석했던 스무 명으로부터 휴대전화를 제출받았으나, 유독 검찰 홍대 누드모델 몰카범 안모씨만 사용 중인 휴대전화 중 한 대만 제출을 해 그녀를 이틀 동안 소환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자백을 받아냈다.

검찰 홍대 누드모델 몰카범 안모씨는 “홍대 누드크로키 사진을 워마드에 올리는데 사용된 휴대전화를 잃어버렸다”고 경찰에 진술했으나, “휴대전화를 포맷한 후 한강에 버렸다”고 진술을 바꿨다.

그녀는 휴식시간에 피해자가 휴식공간을 혼자 독차지하는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과정에서 말다툼이 벌어졌고, 이에 화가 나 홍대 누드크로키 사진을 찍어 워마드에 올렸다고 진술하면서 “일이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라고 밝혔다.

경찰은 주거지 압수수색과 PC방 등의 현장검증을 통해 휴대전화 데이터 삭제 내역과 워마드에 보낸 로그 기록 삭제 요청 등 물적 증거도 포착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밍밍이 2018-05-25 17:53:56
사형시켜야지 저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