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아이, 궁금증UP 선배들의 든든한 지원사격 주목 주고받는 후렴구 인상적
아이아이, 궁금증UP 선배들의 든든한 지원사격 주목 주고받는 후렴구 인상적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5.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이치트랙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신인 여성듀오 아이아이를 위해 선배 가수들이 응원군으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아이(다연, 은영)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이 발매된 후 정준영은 본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대박을 기원합니다”라는 멘트와 재킷 이미지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팀명 아이아이, 앨범명 ‘모던 클래식’, 타이틀곡 ‘난 이미 너야’를 해시태그로 덧붙이며 이제 갓 데뷔한 후배 뮤지션을 든든하게 지원사격했다.

로이킴과 박보람 역시 SNS 계정에 ‘모던 클래식’ 커버 이미지와 함께 응원 멘트를 남기며 팬들에게 아이아이와 데뷔 앨범을 홍보했다.

그들의 데뷔곡 ‘난 이미 너야’는 함께하고 싶은 감정을 넘어 그 사람과 하나가 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낸 얼반 R&B 댄스곡으로, 에이치트랙의 메인 프로듀서 함성균이 직접 프로듀싱했다. 다연과 은영이 주고받으며 부르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화려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및 드라마틱한 전개 또한 돋보인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