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만 내외 도민 성원 힘 입어 내고장 명예.긍지 드높일 것"
"125만 내외 도민 성원 힘 입어 내고장 명예.긍지 드높일 것"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8.05.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희 전국소년체전 제주도선수단 총감독 출사표
김대희 사무처장

[제주일보=홍성배 기자] 26일부터 29일까지 충청북도에서 펼쳐지는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29종목 646명의 선수단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선수단은 125만 내외 제주인의 격려와 힘찬 응원에 힘입어 도전과 극복, 경쟁과 협력, 신뢰와 존중의 스포츠맨십을 발휘하여 목표하는 바를 반드시 성취하고 고장의 명예와 긍지를 드높이겠습니다.

제주도선수단은 20개 이상의 메달을 획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타 시·도에 비해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수영, 자전거, 축구, 럭비, 핸드볼, 볼링, 정구, 체조, 레슬링, 씨름, 유도, 태권도 등의 종목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대회 당일 경기 능력을 극대화해 상위 입상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꿈나무 선수들은 지난해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종료 후에 1년 여간 꾸준히 기량을 연마해 왔습니다. 그동안 갈고 닦은 역량으로 모두가 목표하고 있는 바를 달성하고 더 큰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장도에 오르는 우리 소년·소녀들이 용기를 갖고 힘찬 도약을 펼쳐 보이고 안전하게 귀향 할 수 있도록 125만 내·외 도민이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한마음으로 응원해주고 격려해 주시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