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관광지·호텔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도내 관광지·호텔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05.0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일보=문유미 기자]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연휴기간 도내 관광지에서 풍성한 어린이날 이벤트가 개최된다.

제주신화월드는 5일 이벤트플라자에서 어린이 축제 ‘신화키즈카니발’을 개최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5일과 6일 이틀간 비눗방울 버블쇼 ‘버블 원더랜드’와 마술 공연이 펼쳐져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렛츠런파크는 5일과 6일 이틀간 어린이 뮤지컬 ‘두다다쿵’을 공연하고, 캐릭터 퍼레이드와 포토타임을 연다. 또 캔디 모으기 이벤트와 드론 체험, 텐트 만화영화 극장,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져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어린이날 당일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제주도 민속자연사박물관은 제주설화 동화 공연과 옛날 화폐 체험, 제주어 그림 그리기, 인형극 캐릭터 만들기 등 전통문화와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으며, 어린이 놀이터인 에어바운스도 설치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어린이날N박물관’을 개최해 가수 김목인 콘서트와 AR기타 증강현실 체험,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고스트게임왕’ 게임대회 등을 펼치며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어린이날 당일 방문한 소인 전원에게 노트와 엽서세트를 증정하며, 풍선 아트 쇼와 키티 허그 행사, 타투체험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공우주박물관은 5일과 6일 이틀간 ‘어린이날 팡팡 페스티벌’을 개최해 행운의 룰렛 이벤트와 오르니톱터 무료 체험, 페이스페인팅, 바람개비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가상현실 번개레이싱 체험이 50% 할인된다.

별빛누리공원에서는 5일과 6일 이틀간 어린왕자 오르골 만들기와 에어로켓 만들기, 태양계 자외선 야광팔찌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제주공룡랜드에서는 어린이 장기자랑 ‘내가 공룡스타’와 사생대회, 캐릭터 공연, 길거리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프리카박물관에서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도전 골든벨, 소원종이 달기 행사 등이 진행된다.
본태박물관은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관람객 관람권을 50% 할인해주며, 어린이날 당일에는 구슬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소인국테마파크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풍선 및 롤리팝을 증정하는 버블축제를 진행한다.

도내 호텔업계에서도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에서는 고무동력기와 연날리기, 비눗방울, 플라잉 디스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아뜰리에 만들기와 쿠킹 프로그램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헬스리조트 WE 호텔은 5일과 6일 이틀간 석식 뷔페를 운영하며, 어린이날 당일에 어린이 숲 투어 및 보물찾기와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제주 KAL호텔은 연회장에서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판다 케이크 만들기 체험 행사를 펼친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