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의료사고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겠지만 곧 상처도 아물꺼에요 ” “맘이 너무 아픕니다 조금만 더 기운 내주세요”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인스타그램 댓글 봤더니
한예슬 의료사고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겠지만 곧 상처도 아물꺼에요 ” “맘이 너무 아픕니다 조금만 더 기운 내주세요”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인스타그램 댓글 봤더니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4.2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예슬 인스타그램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배우 한예슬이 의료사고를 당한 소식이 지난 금요일 오후부터 현재까지 온라인에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처 부위를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오늘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가 지방종 수술을 받다가 화상을 입은 상처가 선명하게 담겨있다. 바로 그 옆에는 수술을 한 자국도 보인다.

한예슬은 지난 주 금요일 오후 의료사고를 당한 사실을 공개했다. 매일 병원 통원치료를 받고 있는 그녀는 화상을 입은 것에 대해 상심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예슬의 수술을 집도한 이지현 강남차병원 교수는 앞서 의학관련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자신의 과실을 인정하며 "한예슬 씨에게 손상을 준 것은 지난번에도 여러 번 사과했지만 지금도 맘이 편치 않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 당사자에게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거듭 사과했다.

병원 측은 한예슬 측과 보상문제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 의료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우리는 당신에게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힘내세요 진짜ㅜㅜ”, “이건 괴사예요”, “와 심하다”, “진짜 저게 할 짓이냐”, “세상에....제가 다 화나네요 어떡하나요 ㅠㅠ 새상에...맘이 너무 아픕니다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이신데 ㅠㅠ”, “진짜 저게 뭐예요 사람 몸에...”, “어머나,,어떻게.... 마음고생도 많으시겠어요...ㅠ힘내세요!”,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겠지만 힘내시길 진심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와 진짜 좀 아닌데 너무 커 미친 진짜”, “제가화가납니다. 지치고, 화도 나시고 하시겠지만, 맘 단단히 잡으시고, 끝까지 의료소송 하십시오 곧 상처도 아물꺼에요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기운 내 주세요ㅠㅠ” 등의 댓글을 달며 그녀를 위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