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철저한 자기 관리 변함없는 꾸준한 노력 바탕 건강미 대명사 호칭 얻어
박은지, 철저한 자기 관리 변함없는 꾸준한 노력 바탕 건강미 대명사 호칭 얻어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4.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박은지 SNS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주목을 받으면서 그녀가 선보인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일상 중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누리꾼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진들을 보면 군살 없는 바디 라인과 균형 잡힌 몸매 비율이 담긴 것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박은지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비키니에서도 굴욕 없는 라인을 뽐내고 있으며, 강렬한 레드 스포츠카 앞에서도 시선을 단번에 휘어잡는 환상의 바디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박은지의 몸매는 방송 현장에서도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OBS ‘뷰티 STAR 그램’ 진행에 앞서 촬영한 사진에서도 박은지는 허리 라인과 각선미가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해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굴욕 없는 환상적인 바디 라인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몸매 미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박은지는 필라테스, PT, 조깅 등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식이요법도 꾸준히 병행하는 등 철저한 자기 관리로 몸매를 재정비하는 노력파 스타 중 한 명으로 통한다. 변함없는 열정과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건강미의 대명사’ ‘뷰티 전도사’ 등 애칭을 얻고 있다.

박은지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노하우, 헤어스타일 팁 등으로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가로도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K STAR ‘진짜 뷰티’ OBS ‘뷰티STAR그램’ 등에서 뷰티 전문 MC로 활약했으며,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자신의 채널을 개설해 10만 명 이상이 정기 구독하는 뷰티 전문가로 각광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