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과 함께 경마공원에서 힐링하세요’
‘말과 함께 경마공원에서 힐링하세요’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8.03.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마(馬)랑힐링투어 체험 17일부터 개시
렛츠런파크 제주는 지난해에 이어 오는 17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마(馬)랑 힐링투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주일보=홍성배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정형석)는 지난해에 이어 오는 17일부터 ‘마(馬)랑 힐링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마(馬)랑힐링투어’는 제주경마공원의 주요 시설 등을 총 9개 지역으로 나눠 투어코스로 개발하고 일반인들에게 체험을 통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통제구역인 마사지역을 개방해 마방 견학, 관상마 먹이주기 체험 등을 실시함으로써 방문고객들에게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투어는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4회씩 운영하며, 1회당 12명이 참가할 수 있다. 올해의 경우 오는 11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단위 고객 및 연인 등이 이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마방에서의 체험은 어린이들의 건전한 정서 함양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렛츠런파크 제주 홈페이지(http://park.kra.co.kr/jeju_main.do)를 통해 사전예약제 및 유료(취학아동 이상 3000원)로 운영된다. 당일 운영시간에 공석이 생길 경우 현장에서 직접 접수도 받는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마(馬)랑 힐링투어에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