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서연, 구릿빛 섹시한 피부에 비키니 차림 “만화를 찢고 나오셨어요?” 극찬 얻어낸 빼어난 미모 눈길
배우 진서연, 구릿빛 섹시한 피부에 비키니 차림 “만화를 찢고 나오셨어요?” 극찬 얻어낸 빼어난 미모 눈길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2.19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진서연 SNS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배우 진서연, 구릿빛 섹시한 피부에 비키니 차림 “만화를 찢고 나오셨어요?” 극찬 얻어낸 빼어난 미모 눈길

배우 진서연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SNS에 올린 사진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진서연은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기를수있어요👊🏽 #여름만좋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서연은 비키니 차림에 모자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녀의 빼어난 미모와 구릿빛 섹시한 피부, 무결점 피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사진에는 “진짜 너무 이뻐요♥”, “만화를 찢고 나오셨어요??”, “앙 이뽀~ 내스타일 ㅎㅎ”, “짧은머리가 더더이쁘신덱 😊아마 길러보시고 얼마안가서 바로자를듯해요 ㅋ” 등 여러 댓글이 달렸다.

한편, 진서연은 19일 자신의 SNS에 최근 성추행 논란으로 사과를 한 이윤택 연출가 대해 “길에서 만나면 결코 그냥 지나치지 않을 것”이라고 분노를 표시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