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 천안서 숨진 채 발견 배경은? 자신향해 다가오는 포위망에 불안감과 절망감 느꼈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 천안서 숨진 채 발견 배경은? 자신향해 다가오는 포위망에 불안감과 절망감 느꼈나?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2.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경찰의 추적을 받으며 공개수배 중인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이 천안서 숨진 채 발견됐다. 

14일 굿모닝충청은 천안 동남경찰서를 통해 “한정민(32)이 천안 동남구 신부동의 한 모텔 화장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한정민은 지난 12일 오후 3시 경 모텔에 투숙했고, 오늘 오후 3시경 모텔 주인이 그가 검은색 옷가지로 목을 매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출동한 경찰은 숨진 그가 공개수배 중인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한정민임을 알아봤다.

한정민과 함께 투숙한 사람은 없었고, 아직 사망한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다. 

한정민은 지난 8일 새벽 제주시 구좌읍 게스트하우스에서 투숙객 26살 여성의 목을 졸라 살해하고 시신을 인근 폐가에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정민은 자신이 전국에 지명수배가 되면서 자신향해 다가오는 포위망에 불안감과 절망감을 느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