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철, 불의 보고 참지 못해 갑자기 바지 벗고 빨간 삼각팬티 노출… 무슨 일?
양종철, 불의 보고 참지 못해 갑자기 바지 벗고 빨간 삼각팬티 노출… 무슨 일?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1.1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고 코미디언 양종철이 16일 인터넷상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그의 과거 에피소드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한 동료 코미디언은 양종철에 대해 “정말로 머리는 없지만 '싸가지', '경우', '인간성' 만큼은 그 누구에 뒤지지를 않는 남자 중에 남자였다”라고 그를 회고하며 일화를 언급했다.

과거 잘나가던 한 나이트클럽 앞을 지나던 몇몇 개그맨들이 나이어린 친구들하고 시비가 붙은 적이 있었다. 그때 불의를 보고는 참지 못하는 양종철이 갑자기 튀어나오며 옷을 벗고 한판하려는 자세였다. 

그런데 특이한 것이 대개 그런 상황이면 윗저고리를 벗는 것이 상식인데 양종철은 갑자기 바지를 벗는 것이었다. 바지를 벗자 이내 빨간 삼각팬티가 튀어나왔다. 그리고는 위의 옷은 그대로 있고 아랫도리는 빨간 팬티의 모습을 한 채 소리를 고래고래 질렀다. 

그러자 상대 어린친구들이 양종철의 그런 모습을 보고 이내 자리를 피했는데 무서워서 피한 것이 아니라 창피하고 쪽팔려서 피하지 않았나 싶다고 전했다.

한편, 고 양종철은 지난 2001년 행사를 위해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