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블랙박스, 왜 비정상적인 행태를 보였나? “갑자기 멈칫거린 후 급작스레 가속”
김주혁 블랙박스, 왜 비정상적인 행태를 보였나? “갑자기 멈칫거린 후 급작스레 가속”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7.11.14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캡처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지난달 사망한 고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14일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서 서서히 주행 중이던 김주혁 차는 갑자기 멈칫 거린 후 왼쪽에서 나타난 검정색 그랜저 차량에 부딪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 후 김주혁 차는 급작스레 오른 쪽으로 속도를 내 화단을 넘어 아파트 입구까지 내달렸다.

하지만 이 영상은 앞서 김주혁 차가 아닌 다른 차량의 블랙박스를 통해 보여 졌던 사고 당시의 모습과 별반 차이가 없다.

결국 김주혁 차가 왜 비정상적으로 운전 행태를 보였는지가 김주혁 사인을 밝힐 수 있는 관건인 셈인데 이는 시간이 더 소요될 예정이다.

현재 국과수는 김주혁 블랙박스에서 음성녹음 여부를 검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고 김주혁은 198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떼루아’ ‘구암 허준’ ‘아르곤’과 영화 ‘공조’ ‘석조저택 살인 사건’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 예능 ‘1박 2일’에도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