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 LA집 자주 찾는 톱배우 누구길래?
김민 LA집 자주 찾는 톱배우 누구길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7.10.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배우 김민이 황신혜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김민은 2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500회 특집에 출연해 배우 황신혜를 언급했다. 

이날 김민은 “황신혜와는 결혼 전 서울에 있을 때부터 친했다”라며 “현재도 언니가 LA에 올 때마다 자주 만난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 가운데 황신혜가 LA에서 김민을 만나는 모습이 담긴 방송이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당시 김민은 2006년 결혼 이후 10년 만에 방송에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래켰다.

황신혜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LA에 왔으니 김민을 꼭 만나야한다"며 자신의 숙소로 김민을 초대했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여배우가 아닌 엄마의 모습으로 자녀 이야기를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김민은 "신혜언니와 나는 외모와 성격도 닮았지만 외동딸의 엄마라는 공통점이 있다. 대화도 잘 통하고 늘 잘 챙겨줘 내가 정말 좋아하는 언니다"라며 절친한 사이인 황신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황신혜는 자신의 딸 진이의 어렸을 때 사진을 김민에게 보여주며 "진이가 어렸을 땐 이 모습으로 여기서 멈춰줬음 좋겠다했는데 자라면 자라는 대로 말이 통하니까 또 따른 재미가 있다"며 "자식을 하나만 낳은 걸 후회한다"고 고백했다.

이에 초등학생 딸을 키우고 있는 김민은 "나도 더 낳고 싶다. 내가 없을 때 딸이 세상에 혼자 남겨질 것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며 "딸이 말을 듣지 않을 땐 속상하지만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말하며 딸에 대한 사랑을 보여줬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