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행복하고 용감한 소년들, 열정 공연"
"멋지고 행복하고 용감한 소년들, 열정 공연"
  • 뉴제주일보
  • 승인 2017.09.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이현(서귀포고) 명예기자 - G-boys, 서귀포소년소녀합창페스티벌 참가
서귀포고 합창단 G-boys가 지난달 20일 열린 제2회 서귀포소년소녀합창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제주일보] 서귀포고등학교 합창단 ‘G-boys’가 지난달 20일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열린 제2회 서귀포소년소녀합창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쳤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G-boys를 비롯해 서귀포소년소녀합창단,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울림콰이어, 제주쁘로빠체소년소녀합창단, 서귀포소년소녀미션콰이어, 약천사리틀붓다어린이합창단 등 6개의 합창단이 참가해 제주 민요, 팝송 등 다양한 합창 음악을 선보였다.

G-boys는 이날 ‘한 촛불’과 ‘붉은 노을’, ‘스피드’ 등을 불러 관객들로부터 열띤 박수갈채를 받았다. 6개 합창단은 공연 마지막 무대에 함께 올라 ‘아름다운 나라’를 합창하며 페스티벌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서귀포고 음악선생님이자 G-boys 합창단 지휘자인 임정희 선생님은 “2016년 4월 학생동아리로 창단한 G-boys는 가장 멋지고(Good), 행복하고(Glee), 용감한(Great) 소년들의 모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며 “G-boys 합창단원들은 학업을 병행하면서도 틈틈히 소외계층 기관 등을 위해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 사회의 문화발전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뉴제주일보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