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차엑스포조직위-한국게임학회 상호협력 MOU 체결
국제전기차엑스포조직위-한국게임학회 상호협력 MOU 체결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7.07.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일보=신정익 기자] (사)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대환)는 지난 10일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사)한국게임학회(회장 이재홍)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와 게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특히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개최 시 게임 관련 부대행사 운영을 위한 협의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

이재홍 한국게임학회 회장(숭실대 교수)은 “자동차와 게임의 융합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자동차 문화의 창의적인 만남을 통해 친환경 게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1년 설립된 한국게임학회는 21세기 고부가가치 미래 산업으로 꼽히는 게임산업의 진흥과 이와 연계된 국가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학술적 교류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4년부터 매년 제주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세계 유일의 순수 전기차 박람회다.

전기차를 테마로 전 세계 유수 기업, 학자, 지자체, 연구기관 등이 총집결해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관련 산업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학술과 비즈니스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정익 기자  chejugod@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