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정용기 기자
  • 승인 2017.04.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야외 펍 ’비스트로 자왈’오픈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봄 맞이 고객 행사
상효원 루피너스 축제 진행

[제주일보=정용기 기자] 

▲메종글래드 야외 펍 ’비스트로 자왈’오픈
메종글래드가 야외 펍 ‘비스트로 자왈’을 오픈했다. 비스트로 자왈은 합리적인 가격에 메종글래드 특급 셰프가 엄선한 자왈 스페셜 모듬안주, 비프 치즈버거와 포테이토 등 4대 시그니처 메뉴를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제주산 청정 백호보리를 원료로 만든 맥주 ‘제스피’를 맛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세계병맥주, 와인 등을 판매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오픈 기념으로 클라우드 생맥주 2잔 주문시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투숙객 대상 비스트로 자왈 전 메뉴 10%할인 혜택을 오는 5월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문의=710-8222.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봄 맞이 고객 행사
휴양 리조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봄을 맞아 다양한 고객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휘닉스 제주 블루동 콘도는 ‘민트 하우스 그릴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조식뷔페, 레스토랑 ‘민트’에서의 저녁 식사가 포함된다. 가격은 2인 기준 31만8000원 부터다. 민트에서는 SNS 행사를 진행한다. 민트 방문 후 인증샷을 찍어 본인 SNS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진에 나온 모두에게 샴페인 한 잔씩을 오는 5월7일까지 제공한다. 토속음식점 해랑에서는 제주 해녀가 바로 잡은 해산물로 요리한 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전복, 문어 등으로 조리한 해물모듬찜과 문어찜을 각 3만5000원(2~3인분), 2만원에 판매한다. 문의=731-7000.

▲상효원 루피너스 축제 진행
수목원 ‘상효원’은 오는 5월14일까지 상효원 루피너스 축제를 진행한다. 루피너스 축제는 작은 음악공연을 비롯해 페이스페인팅, 다육식물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내달 5일 어린이날에는 상효원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채송화 화분 증정 행사가 예정돼 있다. 특히 다육식물 체험은 다육식물에 대한 강의 및 체험을 통해 식물에 대한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축제 기간 행사참가자들에게는 수목원 입장권, 한식당 식사 이용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상효원은 서귀포 돈내코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733-2200.

정용기 기자  brave@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