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가성비 좋은 제주도 호텔 5선 추천
호텔스컴바인, 가성비 좋은 제주도 호텔 5선 추천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3.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리젠트 마린 더 블루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은 최근 제주를 찾는 내국인 관광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가성비 높은 제주 호텔 5곳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에 따르면 제주 호텔업계는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해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나서면서 현재 4성급 이상의 고급호텔도 1박 기준 평일 최저가 5만원 내외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이에 호텔스컴바인에서는 가성비 높은 제주도 호텔 5곳을 소개한다.

▲호텔 리젠트 마린 더 블루

호텔 리젠트 마린 더 블루는 제주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닷가 앞 훌륭한 오션뷰 객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족여행객을 위해 거실과 침실공간이 분리된 넓은 스타일의 객실도 갖추고 있으며 여름에는 별관 옥상에 자리한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은 전 세계 체인호텔을 가장 많이 보유한 베스트웨스턴 브랜드의 산하 호텔이다. 제주공항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청결도·식사·서비스 부분에서도 고객만족도와 평점이 높다.

▲파크 선샤인 제주

파크선샤인 제주는 외돌개와 올레시장 등 주요 관광지에 인접해 있어 먹거리, 관광지와 모두 가깝다. 파크선샤인 제주의 장점은 자연주의 스타일 가구가 비치된 객실로, 에이스침대와 거위털 이불, 오리털 베개의 감촉이 어우러져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글램블루호텔

2016년 6월 신규 오픈한 글램블루호텔은 주변 올레시장·이중섭거리·정방폭포·천지연폭포·외돌개 등 인근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 바쁜 여행 일정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기 좋다. 총 342개의 객실 규모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객실이 특징이다.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호텔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호텔은 제주의 하늘을 투명한 유리창에 담아내는 독특한 외관디자인과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내부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다. 아기 욕조, 아기 침대 등 아이를 동반한 가족 투숙객을 위해 다양한 베이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