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3.2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썬호텔, 달래향을 품은 봄 특선메뉴 출시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히든 와인 마켓 with 호끌락 플리마켓’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실시
해비치 야외가든웨딩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제주썬호텔, 달래향을 품은 봄 특선메뉴 출시

제주썬호텔의 중식당 ‘올드상하이’에서 제주산 신선한 해산물과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내놓았다고 28일 밝혔다.

점심메뉴인 제라진 세트에는 메생이 해물누룽지탕, 검은콩소스 두릅소고기말이 튀김, 칠리새우로 입맛을 돋운다.

저녁 메뉴인 멘도롱세트는 진한 메생이 해물 누룽지탕, 엑소장 두릅 소고기말이 튀김 송이 전복, 달래 송이버섯 왕새우말이 튀김, 달래 피망고추잡채로 풍미를 더해 싱그러운 봄향기를 느낄 수 있다.

모든 메뉴는 식사와 후식이 제공되며, 점심은 2만원부터 저녁은 3만원부터 시작한다. 또 라운지에서는 딸기 프로모션도 진행돼 딸기 계절주스와 딸기빙수를 선보인다.

문의 741-8480.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히든 와인 마켓 with 호끌락 플리마켓’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4월 8일부터 9일까지 제주 와인업체를 포함한 국내 유명와인 수입사 30여 곳의 1000여종 와인을 선보이는 ‘히든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로비의 라운지카페 치치에서 시음잔을 제공받아 루프탑에 설치된 각종 와인 업체의 부스를 둘러보며 원하는 와인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

참가 고객은 모든 와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한 와인은 행사기간 중 콜키지 비용 없이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 모든 참가고객에게는 2017년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히든 클리프 전 레스토랑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히든 와인 마켓은 제주 최대의 플리마켓 ‘호끌락 장터’와 함께한다. 호끌락 장터는 셀러 40여개의 업체가 수제 공예품, 천연 패브릭 소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으로, 본 행사기간 동안 호텔 방문객을 대상으로 각종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795-4165.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실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오는 6월 30일까지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배경으로 파티 같은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안가에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야외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럭셔리 어웨이 가든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비치의 가든 웨딩은 수평선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바다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자수 나무, 푸른 잔디가 펼쳐진 야외 정원에서 진행된다.

하객 100명 이상 예약 시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해 제주 바다가 바라다보이는 오션 스위트 객실과 하객을 위한 환영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기본적인 혜택으로 결혼식 케이크와 건배제의용 샴페인, 신부 대기실 내 다과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예식 후에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스파아라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4월 30일까지 예약 시 150만원 상당의 본식 스냅 촬영 및 사진을 무료 제공한다.

문의 780-8351.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