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3.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및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플라워 투어
켄싱턴 제주 호텔, 올인클루시브형 호텔 서비스
해비치 호텔 외관 참고 이미지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및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5월 한달 간 야외 정원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공연 입장권과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 ‘해비치 10번째 이야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한 달 동안 진행될 ‘별비치 파티’는 밤 하늘과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별비치 가든에서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입장 고객에게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 2잔과 마카롱, 초콜릿, 치즈 등으로 구성된 로맨틱 플레이트가 1회 제공된다.

‘해비치 10번재 이야기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별비치 파티 2인 입장권이 포함되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경품 응모권을 제공, 매일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고급 화장품 세트, 고급 디퓨저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문의 780-8000.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플라워 투어

제주신라호텔은 5월 31일까지 봄 꽃 가득한 호텔 곳곳에서 힐링의 시간을 즐겨볼 수 있는 ‘스프링 플라워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프링 플라워 투어는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호텔의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스프링 플라워 투어북에 도장을 받으면 된다.

3층 플라워 테라스에서 '애프터눈 티', '와인파티'를 이용하거나 어덜트 풀, 키즈 아일랜드 등을 이용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도장을 받은 후 체크아웃 후 투어북을 반납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꽃향기 가득한 포푸리, 여행의 필수품이 된 트래블백. 조 말론 런던 향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31일까지 온라인 예약 시 1박 당 7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 이다.

문의 1588-1142.

▲켄싱턴 제주 호텔, 올인클루시브형 호텔 서비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잊지 못할 추억과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무료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뉴 브런치(new brunch) 등을 선보인다.

무료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해녀 학교에서 유네스코 인류문화유산에 등재된 '제주해녀문화'를 해녀가 직접 들려주는 해녀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사진도 찍어보는 ‘해녀 문화 체험 프로그램’, 유채꽃, 벚꽃 등 봄꽃 명소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인생샷을 찍어보는  ‘봄꽃 인생샷’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뉴 브런치 서비스도 선보여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와 레지던스 디제이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파이어 마시멜로와 함께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신개념의 파티, ‘스파티’도 즐길 수 있다.

문의 735-8900.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