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김명관 기자
  • 승인 2017.03.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왓 위민 원트 파티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스프링 신 메뉴 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패키지

[제주일보=김명관 기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왓 위민 원트 파티 패키지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5월 31일까지 커플 또는 친구와 기념일을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파티 패키지 상품 ‘왓 위민 원트’을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2회 다이닝, 객실 파티 용품, 인피니티바 등 파티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누리며 기념일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울창한 원시림과 한라산, 멀리는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는 패밀리 스위트 파노라마뷰 1박, 조식 2인, 디너 뷔페 2인 식사권과 함께 호가든 로제 750ml 1병, 컬러 파티 풍선, 아이러브유 (I LOVE U) 풍선, 랜턴 데코, 파티 커튼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파티 세트 1개를 제공한다.

밤 8시부터 10시까지 인피니티 풀에서 펼쳐지는 DJ 파티 ‘풀 오브 블루’에서 와인 6종을 무제한 즐기는 해피아워 2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문의 752-7777.

 

▲켄싱턴 제주 호텔, 스프링 신 메뉴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의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는 새봄을 맞아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버거 번부터 패티까지 셰프가 즉석에서 제주 흑돼지와 신선한 야채, 할라피뇨와 특제 소스를 사용해 만든 ‘제주 흑돼지 버거’, 제주 보리를 이용한 반죽으로 만든 보리도우 위에 한라봉, 제주 녹차를 이용한 리코타 치즈, 유채 샐러드 등 제주의 향이 물씬 풍기는 ‘제주 보리 플랫 브레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로베스코 소스를 곁들인 야채구이와 레드와인에 익힌 스페인풍의 제주 돌문어 석쇠 구이, 레지아노 치즈 반죽의 제주 한치튀김 샐러드, 제주 보리로 만든 피타 브레드와 바비큐 소스의 연어구이 샐러드 등 새로운 스프링 메뉴를 선보인다.

문의 735-8904.

 

▲하얏트 리젠시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16일부터 23일까지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계 유일의 순수 전기자동차 엑스포도 즐기고 호텔에서 고급스러운 휴식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에는 리젠시 클럽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리젠시 클럽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다.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입장권 2매와 건강 지킴이 ‘샤오미 미밴드’ 등 기념 선물도 증정한다. 신나게 엑스포를 관람한 후에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사우나, 피트니트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도 제공한다.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패키지는 30만 원 부터 이용 가능하다.

문의 733-1234.

 

김명관 기자  mg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