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음악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페스티벌
영화와 음악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페스티벌
  • 송현아 기자
  • 승인 2017.02.2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 제주, 3월 3일~5일 ‘Nice to meet you’ 개최

[제주일보=송현아 기자]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 캠프 제주’가 3월 4일 그랜드 오프닝을 맞아 3월 3일부터 5일까지 ‘Nice to meet you’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는 영화와 음악, 전시품을 감상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3일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 상영과 함께 갤러리 투어, 식사를 동시에 즐기는 ‘미술식당 세렌디피디’가 진행된다.

4일에는 그림 그리기 강좌인 ‘캘리그라피 클래스’ 등이 진행되고, 플리마켓이 상시 운영된다. 또 3월 9일 개봉 예정인 영화 ‘쇼콜라’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무비데이’도 개최된다.

특히 이날 오후 7시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자이언티, 제주도 출신 랩퍼 씨잼, 프리스타일 랩퍼 허클베리피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5일 오전에는 플레이스 인근 광치기 해변을 달리는 러닝 프로그램 ‘광치기런’이 준비된다.

행사는 식음료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다. 3~4일 숙박객을 제외한 일반 참가자는 사전 신청한 경우에 한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 홈페이지(http://playcegroup.com/inf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766-3000.

송현아 기자  sh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