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2.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패밀리 요트 제주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소믈리에가 간다’ 이벤트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소믈리에가 간다’ 이벤트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하얏트 리젠시 제주, 패밀리 요트 제주 패키지 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올해 말까지 제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패밀리 요트 제주 패키지’ 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1시간 코스의 프리미엄 요트 투어가 포함된다. 항구를 출발한 요트에서는 천연기념물인 주상절리대를 관람하고 바다낚시 체험을 할 수 있다. 먼바다에서는 세일을 멋지게 올린 요트에서 기념촬영은 물론 와인, 음료를 즐기며 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또 패키지 고객은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요트 제주 패키지 가격은 20만 원부터이다.

문의 733-1234.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스위트에서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다음 달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휴식은 물론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와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인과 초코렛이 제공되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라운지 체크인,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휴가를 위한 다양한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이달 28일까지 예약 시 선착순으로 1일 3팀에게 정통 다이닝 디너 2인도 제공한다.

문의 1855-0202.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소믈리에가 간다’ 이벤트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구매한 와인을 박상현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문 앞까지 배송하는 서비스 ‘소믈리에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전 세계 와인 300여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집에 찾아온 소믈리에로부터 주문한 와인을 가장 잘 즐기는 팁과 평소 궁금했던 와인 상식을 직접 물어볼 수도 있다.

호텔의 식음료를 총괄하고 있는 최정원 팀장은 “제주도민의 와인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소믈리에가 직접 와인을 배송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제주에서 쉽게 구하지 못하는 와인글라스와 기타 다양한 카테고리의 와인 상품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795-4166.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