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2.1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제주식 다이닝 패키지 ‘글래드 페스티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 너의 이름은?
켄싱턴 제주 호텔 산책로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 제주식 다이닝 패키지 ‘글래드 페스티브’ 출시

메종글래드 제주는 다음달 2일과 3일 이틀간 ‘글래드 페스티브(GLAD Festiv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 디너 뷔페권, 메종글래드 제주의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 스페셜 코스 2인, 아메리카노 & 쿠키 세트, 사우나&피트니스 50%할인권, 관광지 할인과 연계된 G PASS 혜택, 사전 예약 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포함된다.

추가 특전으로 가수 SG워너비, 홍대광, 박보람이 참여하는 ‘2017글래드 뮤직 페스티벌’ 입장권 2매도 선착순 증정한다.

식사권은 3월 31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여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3일까지, 요금은 세금포함 29만원부터다.

문의 747-49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봄 시즌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 나들이를 즐기며 특별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Spring Blossom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에서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 봄 햇살을 즐기며 야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자전거 2시간 대여 서비스와 함께 DIY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DIY 피크닉 박스는 호텔 내 블랑제리 마고 3만원권을 제공해 원하는 빵이나 디저트 음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별비치 가든에서 칵테일 2잔을 무료 제공한다.

2박 시에는 스낵바 오름에서 스낵 세트, 3박 시에는 야외 캠핑존인 별비치 캠프에서 BBQ 디너 2인 이용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문의 780-8000.

▲켄싱턴 제주 호텔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 너의 이름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28일까지 따뜻한 봄을 떠올릴 수 있는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 너의 이름은 ?’을 진행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숨겨진 힐링 공간인 산책로는 사이드에 나란히 심어져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야자수, 제주의 대표적인 자연 유산인 오름을 형상화한 모을 정원, 수국, 녹차 나무, 하귤 등 계절마다 다양한 꽃과 나무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이벤트는 켄싱턴 호텔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점을 통해 마린 스위트 숙박권, 디럭스룸 숙박권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문의 735-8900.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