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2.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스포츠센터 반기 회원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11회 휴애리 매화축제’
휴애리 매화축제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스파 트리트먼트 2인 이용이 포함된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를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

60분 동안 감귤향으로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특별한 가격이 더해지며 상품의 매력을 높였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감귤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사우나 및 수영장, 피트니트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 추가 이용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에서의 휴식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는 23만6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문의 733-1234.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스포츠센터 반기 회원제도 도입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려는 고객의 편의제공을 위해 반기 회원 제도를 신규 도입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스포츠센터는 실내수영장과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전용 풀장, 핀란드식 사우나, 최신형 체성분 분석기,운동기구를 갖춘 헬스장 등으로 구성돼있다.

스포츠센터의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할 수 있고 휴관일은 매월 첫 째주 수요일 이다.

이와 더불어 연·반기회원의 혜택으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상설뷔페 25% 할인(중•석식, 동반4인까지), 델리20% 할인(음료10%), 주차장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729-8455.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11회 휴애리 매화축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제11회 휴애리 매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는 동물먹이주기 체험, 흑돼지·거위야 놀자(흑돼지쇼), 승마체험, 야생화 자연 학습체험, 돌탑쌓기, 투호던지기, 굴렁쇠, 듬돌 들기 체험 등 전통놀이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푸드트럭 6팀과 국수, 파전, 소라구이 등을 판매하는 먹거리 장터가 운영된다. 제주 특산물과 핸드메이드 상품, 소픔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휴애리 갤러리팡에서는 김지영, 장경숙 작가의 초대전도 열려 볼거리를 더한다. 축제기간 동안 제주도민어린이와 장애복지 단체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732-2114.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