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도내 특급호텔 고객 유치 마케팅 '풍성'
설 연휴, 도내 특급호텔 고객 유치 마케팅 '풍성'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1.1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도내 호텔업계가 각종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켄싱턴 제주호텔 ‘홀리데이 딜라이트’ 설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내년 1월 22일부터 31일가지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딜라이트’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 온수풀과 디럭스 룸 1박,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 조식, 중식, 석식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제주 향토 요리를 제공한다.

문의 1855-0202.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럭키 뉴 이어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설 연휴를 가족과 함께 맞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럭키 뉴 이어 패키지(Lucky New Year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음력 새해의 일출 또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780-8000.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더 굿 스타트’ 패키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올해 설연휴를 맞이해 22일부터 31일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더 굿 스타트 패키지(The Good Start Package)’를 선보인다.

이용 고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또는 패밀리룸 1박과 조식 2인, 간식세트, 등산 후 피로를 풀 수 있는 수영장, 사우나, 헬스를 포함한 스포츠센터 2인이 제공된다.

문의 729-8100.

▲메종글래드 제주, 럭키 뉴 이어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는 2017년 정유년 설 연휴를 맞아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뉴 이어 패키지는 프리미엄 룸에서의 1박과 삼다정 2인 조식, 관광지 할인과 연계된 G PASS 혜택 제공, 공항픽업&샌딩 서비스가 모두 포함돼 있다.

문의 747-4900.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