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1.1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더 굿 스타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스프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럭키 뉴 이어 패키지’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더 굿 스타트’ 패키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올해 설연휴를 맞이해 22일부터 31일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더 굿 스타트 패키지(The Good Start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하얀 옷으로 갈아입은 한라산을 제주도 겨울여행의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

이용 고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또는 패밀리룸 1박과 조식 2인, 간식세트(샌드위치, 과일 2종, 삼다수2병), 등산 후 피로를 풀 수 있는 수영장, 사우나, 헬스를 포함한 스포츠센터 2인이 제공된다.

또 추가적인 특전으로 12세 미만 소인을 동반한 고객에게는 소인 조식 1인을 제공한다.

문의 729-8100.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스프링’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제주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스프링’을 오는 3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예약 시 1박당 10% 할인과 1인 추가 인원에 대한 할인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풀사이드 바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 바 익스프레스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돼 언제나 따뜻하게 즐기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이 준비된다.

문의 1855-0202.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럭키 뉴 이어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설 연휴를 가족과 함께 맞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럭키 뉴 이어 패키지(Lucky New Year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음력 새해의 일출 또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또는 제주 다이닝 하노루에서의 조식 및 디너 뷔페 2인 이용과 함께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또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을 기념해 미국의 인기 와인 ‘한(Hahn)’ 1병을 선물로 제공한다. ‘2017 행운의 스크래치 쿠폰’도 제공해 해비치 내 레스토랑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780-8000.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