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12.2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호텔 ‘홀리데이 딜라이트’ 설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연말 특선 랍스터 & 샴페인 무제한 뷔페
제주민속촌 ‘신년 해맞이 행사’ 개최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켄싱턴 제주호텔 ‘홀리데이 딜라이트’ 설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내년 1월 22일부터 31일가지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딜라이트’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 온수풀과 디럭스 룸 1박,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 조식, 중식, 석식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옥돔구이 정식, 제주 전복 왕갈비탕, 매콤한 머리 조림, 제주 호박 갈치 조림과 흑돼지 돔베고기 등 제주 향토 요리를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포인포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혜택도 포함된다.

문의 1855-0202.

▲하얏트 리젠시 제주, 연말 특선 랍스터 & 샴페인 무제한 뷔페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테라스 카페에서 오는 31일 ‘연말 특선 랍스터 & 샴페인 무제한 뷔페’를 선보인다.

저녁 뷔페 이용 시에는 국내외 하얏트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주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릴 랍스터 외에도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랍스터 요리가 준비되며 셰프가 직접 눈앞에서 대방어를 해체하는 쿠킹쇼도 진행한다.

신선한 제주 해산물, 제주 특산물 코너와 등심, 양 갈비, 전복 등 신선한 고급 식자재를 활용한 그릴 요리와 약 15종의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날 호텔 로비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되며 축제 분위기 속에서 2016년의 마무리와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문의 733-1234.

▲제주민속촌 ‘신년 해맞이 행사’ 개최

제주민속촌은 내년 1월 1일 오전 6시30분 신년 해맞이 명소로 알려진 서귀포시 표선면 당캐포구에서 2017년 정유년(丁酉年) 닭의 해를 맞아 지역주민 및 도내·외 관광객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신년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표선 당캐포구는 제주 창조신인 설문대할망이 만들었다고 전해지고 있는 곳으로 이곳 마을에서는 주민들이 모여 마을의 평화와 안녕을 기원했던 곳으로도 많이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제주민속촌은 ‘전통예술공연개발원 마로’의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해맞이 공연을 비롯해 표선상가번영회, 해병대 표선전우회 등 지역단체와 함께 참가자들에게 떡국과 어묵을 나눠먹는 행사도 진행한다.

당일 오후 1시30분부터는 제주민속촌에서 별도로 지신밟기 행사가 진행되며 새해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복(福)을 나눠주는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문의 787-4501.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