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11.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프라이데이 나이트 프리 파티 이벤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겨울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 프라이데이 나이트 프리 파티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매주 금요일 모든 투숙객에게 풀사이드 버블 파티와 골든 홀리데이 파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불금 파티 ‘프라이데이 나이트, 프리 파티’ 이벤트를 다음달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또는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 제로(ZERO)의 퍼포먼스로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 중 선택할 수 있다.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설렘 가득한 선물 같은 휴가를 선사한다.

문의 1855-0202.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겨울 패키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여행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하고 특색 있는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드 앤 디너 패키지는 에메랄드빛 바다전망과 함께 연인과 마주보며 저녁식사를 즐기고, 달콤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케익과 커피를 제공한다.

풀 보드 패키지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와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까지 제공한다.

리멤버 위드 라마다 패키지는 새해 엽서와 작성한 엽서를 1년 뒤 기입한 주소지로 배송해주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를 선사한다.

여성전용 싱글 라이프 패키지는 아침식사부터 수영장, 헬스, 사우나 까지 1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여행을 위한 해피 패밀리, 해피 투게더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의 패밀리 트윈 룸과 4인 가족 아침식사가 포함된 기본패키지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렌터카 할인, 힐링 스파 스페셜, 요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729-8222.

▲하얏트 리젠시 제주,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테라스 카페에서의 조식이 포함된다. 아이를 위한 장난감과 온 가족을 위한 헤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도 증정한다. 헤어 제품은 스타일리스트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한 ‘브리티시엠’ 브랜드의 환경친화적인 샴푸 정품과 헤어브러시, 파우치, 헤어 오일 샘플 등 5만원 상당의 선물 세트로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18만원 부터 이용 가능하며, 클럽 앳 더 하얏트 제주 회원은 1박당 패키지 가격에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733-1234.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