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11.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프라자호텔, 신메뉴 ‘페낭 쌀국수’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윈터 모먼트’ 패키지 출시
신라면세점, 겨울시즌 ‘레드세일’ 실시
신라면세점 레드세일 위드 베어베터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라마다프라자호텔, 신메뉴 ‘페낭 쌀국수’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동남아사이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 ‘페낭 쌀국수’를 선보이고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뷔페식당 ‘더 블루’에서 출시한 페낭 쌀국수는 보리새우와 피쉬소스를 넣어 동남아시아의 특색을 살리고 레몬 글라스를 넣어 깔끔한 풍미를 더했다.

제주 청정 돼지와 닭을 이용해 장시간 푹 고운 육스로 깊은 맛과 시원함도 선사한다.

호텔 내 카페 델리에서는 애플파이와 단호박 파이를 20%할인 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더 블루’ 뷔페는 제주도민이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문의 729-8305.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윈터 모먼트’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운 겨울 호텔에서 다양한 놀거리로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 연말연시 이웃에 나눔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윈터 모먼트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과일과 꿀, 향신료 등을 넣어 따뜻하게 데운 와인 글루바인, 퐁듀를 제공한다.

또 보드게임 1개와 온수풀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돼 한겨울 색다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다음달 25일까지 이용된 패키지 금액의 일부는 ‘초록 어린이 우산 재단’에 기부된다.

가격은 25만원부터이며 이달 30일까지 설 연휴 및 주말 이용 예약 시 4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780-8000.

▲신라면세점, 겨울시즌 ‘레드세일’ 실시

신라면세점은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주요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레드세일’ 이벤트를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레드세일’은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신라면세점의 연말 대규모 할인행사로, ‘발리’, ‘토리버치’, ‘코치’ 등 해외 유명브랜드부터 럭셔리 패션, 아이웨어, 패션시계 등의 주요 인기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취업이 어려운 발달장애인들을 고용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손잡고 ‘베어베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 고객들이 가족, 연인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베어베터 포토존을 설치한다. 베어베터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제주점 4층 안내데스크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어베터 배지를 증정한다.

베어베터 포토존에 설치된 모금함을 통해 모은 금액은 구세군에 전액 기부된다.

문의 1688-1110.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