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11.0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트래블러 초대 이벤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세계 가정요리 프로모션’
하얏트 리젠시 제주, 초콜릿 인덜전스 프로모션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11월~12월식 음프로모션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트래블러 초대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은 태교 여행과 허니문 및 기념일 여행,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 우정 여행 등 ‘마이 스페셜 데이’를 컨셉으로 한 켄싱턴 트래블러 초대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선보인다.

예비 엄마들의 태교 사진 촬영 장소로 인기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대형 도예 작품 등에서 추억을 남기며 배속의 소중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한 여행, 평생 한번 떠나는 특별한 여행, 리마인드 여행, 기념일 여행, 사랑하는 내 아이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제주 여행, 친구와의 우정 여행 등 나의 특별한 날에 떠나고 싶은 여행 주제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 고객 중 5명의 켄싱턴 트래블러를 선정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디럭스룸, 조식, 케니의 스냅사진, 파티, 키즈 프로그램 등 여행 주제에 따라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735-8900.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세계 가정요리 프로모션’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고객의 건강과 휴식을 주제로 ‘3저(저염, 저지방, 저칼로리)’ 건강 식단과 더불어 제주산 친환경 로컬 식재료를 이용하는 세계 가정요리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뷔페식당 더 블루가 저염 소금 과 천연엽록소인 스피롤리나를 드레싱 및 소스에 사용하며 최상급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및 최상급 식초를 사용해 순수한 재료의 맛과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

또 스칸디아의 연어그라브락스, 안데스의 퀴노아 샐러드, 베니스의 보코치니 샐러드, 그리스의 그릭샐러드, 페루의 해산물 세비체, 멕시칸 농어찜, 싱가폴 누들 볶음, 중국식 게살스프와 사천 탕수육, 인도의 탄두리 치킨, 베트남 쌀국수와 함께 제주 묵사발과 제주의 젓갈을 곁들인 돼지 양념 구이 등 건강과 장수를 토대로 지중해 대표 음식들을 구성된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과 아사히맥주, 칭따오맥주를 무료 제공하며 수능생 및 수험생 가족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문의 729-8305.

▲하얏트 리젠시 제주, 초콜릿 인덜전스 프로모션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아일랜드 라운지는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을 활용해 호텔 셰프들이 손수 만든 다양한 핫 초콜릿과 퐁듀, 디저트 메뉴를 오는 4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선보인다.

퐁듀 셀렉션은 밀크 초콜릿과 감귤 향 화이트 초콜릿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여기에 신선한 과일, 감귤칩, 마들렌, 마시멜로를 곁들인다.

디저트로는 라바 케이크, 초콜릿 무스, 카카오의 진한 맛이 그대로 담겨 있는 리얼 다크초콜릿 케이크가 출시된다. 로맨틱한 겨울을 선사하는 핫 초콜릿 메뉴는 밀크 초콜릿, 오렌지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도 준비된다.

초콜릿 인덜전스 프로모션은 핫 초콜릿 메뉴 9000원, 케이크 1만2000원, 퐁듀 셀렉션 2만원이다.

문의 733-1234.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