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10.1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아쿠아프라넷 ‘제주 가을여행객 온라인 이벤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프리미엄 뷔페 ‘그릴&나잇’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프리미엄 뷔페 ‘그릴&나잇’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한화 아쿠아프라넷 ‘제주 가을여행객 온라인 이벤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가을에 제주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에게 제주 관광지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 후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다이나믹 메이즈’ 입장권, 100명에게 ‘제주 코코몽 에코파크’ 입장권, 15명에게 ‘서귀포 잠수함’ 승선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5일에 발표한다. 경품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매표소에서 다음달 30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문의 780-0900.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프리미엄 뷔페 ‘그릴&나잇’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의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각종 뷔페 요리와 신선한 그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디너 뷔페 ‘그릴&나잇’을 선보이고 있다.

‘그릴 & 나잇’에는 180여 종의 전채요리, 일식, 중식, 한식 코너, 각종 디저트류가 푸짐하게 준비되며, 그릴 라이브 코너에는 전복, 흑돼지, 양갈비, 왕새우, 해물 꼬치 등의 신선한 그릴 요리를 즉석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커피코너를 신설해 바리스타가 고객이 원하는 15종의 커피를 직접 만들어 준다. 오픈 기념으로 생맥주 클라우드, 호가든, 바이엔 둔켈을 무제한 제공한다.
한편 파노라마에는 최대 8명부터 15명까지 이용 가능한 여유 있는 별도의 공간도 갖추고 있어 소규모 연회, 가족 모임 등 소중한 이들과의 각종 모임도 계획할 수 있다.

문의 795-4163.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짧은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다음달 27일까지 선보인다.

‘주말 앤 여행’ 패키지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주말에 이국적인 제주에서 최고의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낭만적인 수영장과 모을 정원을 바라다 볼 수 있는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제주의 푸른 하늘을 가장 가까이서 만끽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루프탑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에서의 샴페인 브런치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문의 1855-0202.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