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9.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티호텔제주 ‘나홀로 제주&씨카페 이벤트’
제주신라호텔 ‘가을캠핑 패키지’
이영란의 밀가루 체험놀이 ‘가루야 가루야’
신라호텔 캠핑 패키지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롯데시티호텔제주 ‘나홀로 제주&씨카페 이벤트’

롯데시티호텔제주는 나만을 위한 힐링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을 위해 1인형 패키지 ‘나홀로 제주’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나홀로 낭만, 힐링, 식도락 3가지 컨셉트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사계절 인피니티 풀 무료 이용과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룸’, 제주도 최고층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 조식 1인’, JDC 면세점 VIP 10% 할인권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성 제주도민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수요일은 패밀리 데이로 정해 성인 1인 기준 동반 소인 1인에 대해 석식 뷔페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5개월 동안 씨카페 석식 뷔페를 5회 이상 이용 시 숙박권, 씨카페 식사 이용권, 와인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문의 730-1000.

▲제주신라호텔 ‘가을캠핑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가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캠핑의 낭만과 맛있는 바비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바일 전용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본관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2박, 캠핑 바비큐 런치, 더 파크뷰 디너 뷔페 혜택으로 구성됐다.

제주신라호텔 인기 상품 ‘캠핑 바비큐’는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즉석 바비큐 요리로 맛있는 식사와 편안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캠핑장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바닥분수, 어린이 놀이터가 준비 되어 있어 진정한 야외 캠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키친을 통해 맛볼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는 신선하고 풍부한 식재료,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식사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문의 1588-1142.

▲이영란의 밀가루 체험놀이 ‘가루야 가루야’

PMC KIDS의 ‘이영란의 밀가루 체험놀이 ’가루야가루야’ 가을을 맞아 제주도를 찾아간다.

하얀 밀가루 속에서 보고, 듣고, 만지고, 맛보고, 느끼는 오감만족 체험놀이 ‘가루야가루야’는 전국의 더 많은 아이들에게 오리지널 밀가루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11일까지 서귀포시 중문 제주국제평화센터에 첫번째 국민체험 ‘가루야가루야’를 진행한다.

2016년 ‘가루야가루야’ 업그레이드는 안전에 초점을 둬 밀가루와 통밀의 위생 관리를 대폭 강화하고, 스탭들의 안전사고 교육을 철저히 진행할 것이라 PMC KIDS는 밝혔다.

‘가루야가루야’는 누구나 부담없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쿠팡, 티몬, 위메프를 통해 파격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4개월 이상 유아부터 입장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휴관한다.

문의 1599-7372.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