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8.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제주, 가을 ‘숲 속 캠핑’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브라이트 프리미엄 웨딩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호텔, 어텀 센트 패키지
해비치 야외가든웨딩 참고 이미지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메종글래드제주, 가을 ‘숲 속 캠핑’ 패키지

메종글래드제주는 늦은 휴가를 즐기려는 피서객을 위해 ‘숲 속 캠핑’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숲 속 캠핑 패키지는 메종힐스 캠핑존에서부터 야외 패밀리 풀과 인피니티 풀로 이어지는 야외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메종힐스 캠핑존에서 호텔 쉐프가 제주산 식재료들로 마련한 셀프 BBQ파티, 디럭스 룸에서 1박, 삼다정 2인 조식,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패키지에 포함된다.

특히 커플 또는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 시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플 고객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가 추가된다.

가족 고객 이용 시 품격있는 프리미엄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 소인 1인 조식 및 BBQ메뉴 제공, 쉐프 모자·자연그림책이 담긴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문의 710-49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브라이트 프리미엄 웨딩 프로모션 실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제주 경관을 배경으로 해비치 가든에서 프라이빗 파티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브라이트 프리미엄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라이트 프리미엄 웨딩 프로모션 예약 고객에는 제주 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듯한 풍경을 지닌 해비치 야외 가든에서 신랑신부의 개성에 맞춘 결혼식 연출 및 진행을 도와준다.

식후에는 야외 또는 실내에서 하객들과 애프터 파티를 진행할 수 있으며, 애프터 파티 시 음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 케이크와 건배제의 용 샴페인은 무료다.

신랑신부를 위해 허니문 객실 예약 시 통유리를 통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욕조가 있는 오션 스위트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문의 780-8351.

▲켄싱턴 제주 호텔, 어텀 센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액티비티와 와인 파티를 즐기며 가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센트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휴식과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조식을 제공한다.

또 루프탑에서 즐기는 샴페인 브런치, 팝페라 공연과 멕켈란 3종 테이스팅 세트 또는 와인·칵테일 무제한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가 준비된다.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숲 트레킹’, ‘가을 트레킹’, ‘가을 사진 투어’, ‘로맨틱 포토북’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휴가도 즐길 수 있다.

문의 1855-0202.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