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8.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연회장 리뉴얼 오픈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테이 플레이 인조이’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연회장 리뉴얼 오픈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오는 25일 8층 연회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25일 한국정보보호학회를 시작으로 리뉴얼 오픈하는 8층 연회장은 이미 리모델링이 완료된 2층 연회장과 연계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기본으로 각각의 연회장별로 특화된 컨셉을 연출했다.

제주푸른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탐라홀과 한라, 오라, 아라홀 등 4개의 중연회장에서 행사성격에 따라 중, 소규모의 맞춤 행사가 가능하다.

한편, 2층 그랜드 볼룸 연회장은 국제적인 컨벤션과 컨퍼런스는 물론 대형 콘서트 개최에도 손색 없는 첨단시설을 갖췄으며 연회공간도 넓어져 최대 15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특히 30미터에 달하는 홀 전면부는 자동개폐시스템으로 설계되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오픈 시에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쪽빛 제주바다의 풍광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문의 729-8427.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테이 플레이 인조이’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9월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해 ‘스테이 플레이 인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와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에게 무료로 조식이 제공된다.

키덜트족에게 높은 인기를 받고 있어 아이는 물론 엄마 아빠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28만원 부터 이용 가능하다. 클럽 앳 더 하얏트 제주 회원은 패키지 가격에서 3만원, 호텔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발송된 쿠폰으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733-1234.

▲제주신라호텔,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에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플로팅 로맨스(Floating Rom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투숙 기간은 다음달 5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풀사이드 바 랍스터 짬뽕 1회(투숙 중),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제공한다.

2박 투숙 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패키지 3만원 할인(투숙 중) 혜택을, 3박 투숙 시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와인 파티 2인 1회, 패키지 9만원 할인(투숙 중) 등 혜택을 제공하는 연박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예약 시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제주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웰컴 케이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1박에 39만원부터이다.

문의 1588-1142.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