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8.1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도민 특별할인
제주신라호텔 ‘호캉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추석 선물 세트 출시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도민 특별할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무더운 제주의 폭염속에 힘들어하는 제주도민을 위해 시원한 깜짝 할인 이벤트를 19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한다.

제주도민에 한해 요금의 50%를 할인해주며, 아쿠아플라넷 제주 홈페이지(http://www.aquaplanet.co.kr/jeju/05comm/event.jsp)의 이벤트란에서 할인권을 다운로드 받고 매표소에서 신분증과 함께 보여주면 1매 4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록적인 폭염을 피해 시원한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자.

문의 780-0900.

▲제주신라호텔 ‘호캉스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다음달 4일까지 가족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캉스란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라는 뜻으로 호텔과 바캉스를 합친 신조어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과 호캉스 족을 위해 ‘아이러브 패키지’와 ‘해피 3 제네레이션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여행 상품이며 ▲온돌 테라스 객실 1박 ▲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 ▲어덜트 풀(19세 이상 입장 가능)&패밀리 풀 이용 ▲G.A.O. 키즈 프로그램 1회 ▲키즈 아일랜드 & 짐보리 시설 무료 입장 ▲고급 트래블 백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해피 3 제너레이션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아이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성인 4인 조식 1회 ▲소인 1인 조식 1회 ▲내추럴 트레킹 5인 1회 혜택이 포함되며 베이직 타입과 프리미엄 타입 럭셔리 타입 중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1588-1142.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추석 선물 세트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석을 앞두고 흑한우, 옥돔, 활전복 등 제주에서 난 특산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흑한우 세트는 고유 혈통의 최상급 1++ 한우만으로 구성되어 육즙이 풍부하고 풍미와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부위와 중량에 따라 상이하며, 갈비의 경우 40만원(2kg)이다.

또한, 가을에 한정적으로만 재배되는 왕망고로 구성된 ‘제주산 황제 망고’ 세트도 준비했다. 가격은 25만원(3kg)이다.

흑돼지, 은갈치, 옥돔, 활전복 등 최상급의 제주산 정육과 수산물 세트도 준비돼 있으며, 고급 수산물인 전복과 은갈치 또는 전복과 옥돔이 혼합 구성되어 있는 ‘전복 혼합 세트’도 판매한다. 주문은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문의 780-8388.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