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8.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KAL호텔, ‘키즈 쿠킹클래스’ 진행
켄싱턴 제주 호텔 ‘베스트 셀렉션 2016 시즌 2’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파 아라 서머 이벤트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제주KAL호텔, ‘키즈 쿠킹클래스’ 진행

제주KAL호텔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호텔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 쿠킹클래스’의 특별 강좌를 개설한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을 활용한 초코 무스 케이크, 초코 롤 케이크, 오페라 초코 케이크와 캐릭터 쿠키를 직접 만들어보고, 맛보는 시간으로 8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에 제주KAL호텔 소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키즈 쿠킹클래스는 보호자 1명을 동반한 만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2인 1팀 기준 1회 클래스 참가비는 4만 원이다.

참가자에게는 동반가족 상설뷔페 30%, 음료 및 기타 영업장 20% 할인 혜택과 즉석 기념사진 촬영, 스탠드형 사진 액자 증정, 레시피 및 쿠킹클래스 이수증 수여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쿠킹클래스는 KAL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문의 720-6558.

▲켄싱턴 제주 호텔 ‘베스트 셀렉션 2016 시즌 2’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베스트 셀렉션 2016’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예약 시 1박당 5만원의 할인도 제공한다.

‘베스트 셀렉션 2016’ 시즌 2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웰컴 드링크를 즐기면서 편안하게 체크인 할 수 있는 라운지 체크인 서비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전문 수영강사로부터 1:1 레슨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실내 사우나, 야외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 등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파티, 루프탑의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문의 1855–0202.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파 아라 서머 이벤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스파 아라(SPA ARA)에서는 8월 한달 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얼굴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서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진행되는 ‘쿨 페이셜 테라피’는 더위에 지친 피부의 열을 내려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딩 마스크가 포함된 페이셜 프로그램으로 여독을 풀 수 있도록 발바닥 및 종아리 마시지로 마무리된다.

스파 아라 서머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총 40분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가격은 7만원이다.

문의 780-8536.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