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6.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추억을 선물로 드립니다’
제주신라호텔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 오픈
켄싱턴제주호텔 ‘포인포 키즈 서머 패키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추억을 선물로 드립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25일까지 방문고객이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보낸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공유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아쿠아 플라넷 추억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아쿠아리움을 관람하는 모습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업로드시 ‘#아쿠아플라넷추억’ 또는 ‘#아쿠아플라넷선물’을 해시태그로 지정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음료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27일(월)에 발표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선물까지 받는 행운을 누려보자.

문의 780-0900.

▲제주신라호텔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 오픈

제주신라호텔의 어른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이 지난 11일 그랜드 오픈(grand-open)했다.

‘어덜트 풀'은 어른들만을 위한 수영장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새롭게 조성된 것으로,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가든의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낭만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다.

어른 전용 수영장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 바’는 지중해 요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것으로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됐다.

수영장에 입장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웰컴 드링크를 포함해 휴양지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서를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과 음료를 제공하는 ‘타임 서비스’, 물 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1588 –1142

▲켄싱턴제주호텔 ‘포인포 키즈 서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버거&샐러드 프리 초이스 2인 세트 또는 럭셔리 가제보 4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신나는 시간, 키즈 캠프,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이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아이들을 위한 깜짝 선물 ‘케니의 동화 초대장’ 이벤트도 이용할 수 있다.

문의 1855-0202.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