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6.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5성 호텔 기념 '도민 사은 이벤트'
켄싱턴제주호텔,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
플레이케이팝, '제주도민 특별할인'

▲롯데호텔제주, 5성 호텔 기념 도민 사은 이벤트

롯데호텔제주는 제주 첫 5성 호텔 선정을 기념 제주도민 사은 이벤트를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롯데호텔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도민 누구나 무료로 BMW 750 차량 픽업 샌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4팀에 한해 진행되며, 2대의 차량으로 운영돼 최대 6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 하다.

이벤트 참여 레스토랑은 이색적인 셀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캠핑존 오션’, 한식당 ‘무궁화’,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일식당 ‘모모야마’이며, 참여 방법은 중·석식 예약 시 픽업 샌딩 서비스를 사전 요청하면 된다.

▲켄싱턴제주호텔,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리조트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를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침 식사는 맛있는 조식 뷔페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 디제이가 선사하는 리드미컬한 라운지 음악과 샹동 스파클링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풀사이드 버블파티 또는 이탈리안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숙박 고객에게 엣지있는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팔레트와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올 나이터’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플레이케이팝 박물관 ‘제주도민 특별할인’

플레이케이팝은 개관 1주년을 맞아 제주도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주도민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8월초까지 최대 정상가의 40% 규모의 할인을 제공한다. 성인 9000원, 청소년 8000원, 아동 7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제주도민 신분증을 지참하면 적용 받을 수 있다.

플레이케이팝은 지난달 여행주간을 맞이해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방문하는 등 대표적인 한류문화 박물관으로, 가상현실을 통해 K-POP 스타들과 데이트도 하고 K-POP 스타가 되어보는 체험과 실감나는 홀로그램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또 6월 중 제주에선 만나볼 수 없었던 어린이들의 수퍼영웅 번개맨과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걸그룹 AOA도 만나볼 수 있다.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