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5.1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호텔 '멕시코 푸드 프로모션'
하얏트 리젠시 '태국 음식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아쿠아플라넷 '스탬프 투어'
제주난타&아라리오 뮤지엄 '티톡스 패키지'
멕시칸 푸드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블루’에서 5~6월 ‘태양의 나라 멕시코’를 주제로 멕시칸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멕시칸 푸드인 화지타와 타코, 부리또 등을 석식뷔페에 제공할 계획이다.

한·일식당 ‘탐모라’에서도 5~6월 두 달간 제주 흑돼지와 가파도 청보리 쌈밥 정식, 제주바다 향기 가득한 돌우럭 간장조림 정식을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호텔홈페이지(www.ramadajej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729-8305.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 레스토랑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에라완 방콕에서 아카라 투어사미 셰프를 초청해 ‘태국 음식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팟 타이, 얌탈레, 추치궁 등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다양한 태국 정통 음식을 주중에는 단품으로, 주말에는 뷔페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또, 태국 셰프에게 직접 요리를 배울 수 있는 ‘태국 요리 교실’도 23일, 30일에 진행된다. 매콤한 해산물 샐러드인 ‘얌탈레’, 인기 태국 수프 ‘통얌쿵’, 그린 치킨 커리인 ‘갱 끼완가이’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문의 733-1234.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짧은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다음달 10일부터 7월 17일까지 선보인다.

‘주말 앤 여행’ 패키지는 낭만적인 수영장과 모을 정원을 바라다 볼 수 있는 풀사이드 뷰 객실, 제주의 푸른 하늘을 가장 가까이서 만끽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로 구성됐다.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와 여행지에서 진정한 다이닝을 누려볼 수 있는 루프탑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에서의 샴페인 브런치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문의 1855-0202.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18일부터 아쿠아플라넷 공식마스코트인 ‘아쿠아 수호대’와 떠나는 ‘구석구석 스탬프 투어’와 스탬프 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워하고 매표소에서 팔로잉 화면을 보여주면 무료로 스탬프 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스탬프 북 1000부가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된다.

문의 780-0900.

▲제주난타와 제주아라리오뮤지엄은 9월 25일까지 ‘제주 난타공연’과 아라리오뮤지엄서 전시·판매되는 ‘실연에 관한 박물관’, 제주서 자란 사과, 비트, 당근 등으로 만든 ‘제주자연 티톡스 주스’의 세가지 상품을 즐길 수 있는 ‘티톡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상품은 난타 공연 좌석등급에 따라 S석 패키지 3만5000원, VIP석은 4만원에 판매된다.

문의 723-8878.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