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
올 가을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2.08.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곶자왈 ▲동백동산 등 선정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처서를 맞아 제주에서 즐기기 좋은 가을 숲 산책 여행 콘텐츠를 테마로 ‘2022년 가을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 걷고 싶은 계절, 제주의 가을을 탐하다’를 23일 발표했다고 밝혔다.

선정된 제주관광 10선은 ▲제주의 속살, 살아있는 자연을 느끼다 ‘곶자왈’ ▲아이와 함께 자연탐구생활 ‘동백동산’ ▲누구나 안전하게 즐기는 제주의 숲 ‘무장애 숲 여행 5’ ▲수맥 따라 숲길 여행, 서중천이 흐르는 ‘머체왓숲길’ ▲바다와 숲, 둘 다 놓칠 수 없다면 ‘송악산둘레길’등이다.

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숲길 탐방 ‘거문오름’ ▲야간에도 즐겨, 제주 도심 속 숲길 산책 ‘사라봉, 별도봉, 도두봉’ ▲제주 올레 9코스 속 숲길 여행 ‘군산오름, 안덕계곡’ ▲가을 단풍, 제주 중산간을 탐닉하다 ‘한라산 천아숲길’ ▲제주 가을의 맛을 탐하다 ‘말고기, 갈치’ 등이 선정됐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올 가을 제주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알짜배기 가을 여행지를 소개한다”며 “이번 가을에는 곶자왈, 도심 속,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무장애나눔길 등 다양한 모습의 제주의 숲을 거닐며 계절의 변화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주관광 10선은 제주 공식 관광정보 포털인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동건 기자  kd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