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산업 인증사업체 제품 온라인체험단 모집 마감
6차산업 인증사업체 제품 온라인체험단 모집 마감
  • 현대성 기자
  • 승인 2020.09.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제주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 인증사업체 제품 온라인체험단’ 모집이 성황리에 마감됐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는 지난 18일 2020년 제주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 인증사업체 제품 온라인체험단 모집을 마감한 결과 총 266명이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제주6차산업 인증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맛 볼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증사업체에게는 체험 장려를 통한 잠재고객 확보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참가자들은 총 11가지의 제품(음료류 2개, 차류 2개, 식품 및 스낵류 5개, 화장품류 2개)중 1개의 제품을 신청하여 무료로 체험하고,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제품 후기를 올리면 되는데 공모 시작 3주만에 모든 제품이 마감됐으며, 26명을 모집하는 한 제품에 대해서는 이틀만에 1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기도 하는 등 높은 호응을 보였다.

현재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11개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체험후기가 올라오는 등 제주6차산업 인증사업체 제품의 온라인홍보에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있다. 

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는 앞으로도 6차산업 인증사업체의 온라인 홍보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한 인증 사업체들이 널리 알려져 농업·농촌 발전에 기반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현대성 기자  cann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