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주 생활권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 들어선다
신제주 생활권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 들어선다
  • 뉴제주일보
  • 승인 2020.05.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미켈란시티’ 조감도.
‘제주시 미켈란시티’ 조감도.

제주시 신제주 생활권에 4억원대 대규모 신축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메이저 시공사인 대림산업은 신흥 주거지역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하귀택지지구와 맞닿은 알짜 입지에 대단지 프리미엄 아파트인 ‘제주시 미켈란시티’를 지하주차장 및 지상 7층 높이로 총 414세대를 조성할 예정이다.

신제주 도심에서 차량으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하귀택지지구는 도심 과밀 현상으로 주차문제 등이 심각한 신제주를 대체할 신흥 주거 지역으로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시 미켈란시티’는 전체 가구를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중심으로 구성하고 특화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을 강화했다.

또 입주민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장·피트니스클럽·GX룸 등 스포츠 공간과 맘스카페·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독서실·스터디룸·작은도서관 등 학습공간을 골고루 마련하고 경로당·입주민카페·동호회실 등 여가 공간도 넉넉하게 구성했다.

‘제주시 미켈란시티’는 제주도민에게만 공급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합리적인 조건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청약 통장 없이도 조합에 가입할 수 있다.

‘제주시 미켈란시티’ 홍보관은 제주시 연북로 209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749-8585.

뉴제주일보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